우수한 비즈니스 리드를 창출하는 유용한 전략!

2020. 6. 14. 02:23카테고리 없음


우수한 비즈니스 리드를 창출하는 유용한 전략!



많은 기업들이 치열한 경쟁으로 신규 고객 유치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새로운 고객을 어떻게 확보하십니까? 그렇게 하는 첫 번째 방법은 단서를 생성하는 것이다.


리드 세대는 당신이 성공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이 기사는 그 이유를 가르쳐 줄 것이다.




잠재 고객 발굴을 위해 소비자 리뷰와 사례 연구를 사용하십시오.


소비자들은 그들의 정보를 줄 가능성이 더 높으며, 당신이 지원 자료를 제공할 때 아마도 당신의 제품을 살 것이다.


제품의 가치와 관련된 포스트 스터디와 기존 고객의 긍정적인 후기를 포함하십시오.




항상 다른 사람의 사생활과 소원을 의식하라.


당신이 제공하는 어떤 혜택도 받지 않기로 결정했거나 선택하지 않은 사람들은 후속 조치를 받아서는 안 된다.


매출만 놓칠 게 아니라 사생활을 요구해 온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겁니다.




현지에서 귀사 필드와 관련된 이벤트가 예약되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을 다루면 결혼식이 다가오는가? 신혼부부가 새 집을 찾는 경우가 많으니 자리를 마련해 쇼를 준비하라.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지역 출판물과 계속 연락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직업이 연관되어 있다면, 당신은 지역적인 사업체들과 이야기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조경업자는 계절 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지식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가?



고향에서 효과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리드 그룹을 파악하십시오.


이들은 서로 리드를 공유하는 서로 다른 사업주들로 구성된 그룹이다.


다른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으로부터 단서를 얻는 것에 의문을 가질 수도 있지만, 이것은 실제로 가능한 일이다.


이 일이 진행되는 동안 고객은 치아에 문제가 있다고 말할 수 있고, 그 은혜를 돌려받을 수 있다.




리드 생성을 위한 캘린더를 설정하십시오.


너무 공격적이면 리드를 잃을 수도 있다.


둘 다 정말 프로페셔널하게 할 수 있는 일정을 적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계속해서 리드를 향해 쓸모없는 투구를 전개하는 것을 막아준다.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블로그에 가입하도록 하십시오.


이러한 구독을 통해 독자들은 블로그에서 방문할 새로운 콘텐츠에 대해 상기할 수 있다.


이것이 현재의 고객 기반을 이용하여 리드를 창출하는 부차적인 방법이 되어야 한다.


블로그는 다양한 방법으로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




반드시 계획을 세워라.


캠페인을 시작한 후, 어떤 일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어떤 것이 잘 되어 있지 않을지 계속 주시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적은 예산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이익을 위해 당신의 뱅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정말로 감시할 필요가 있다.




뚱뚱한 아가씨가 아직 노래를 부르지 않았으니, 리드 세대에게 직접 우편물을 보내는 것을 완전히 배제하지 마라.


마케팅 비용이 저렴하기는 쉬울지 모르지만, 직접 메일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


그것을 활용하면 독보적인 사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귀사에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리드를 산다면, 그들이 당신의 사업에 적합한지 확인해라.


특정 틈새시장을 공략해야 할지도 모른다.


가치를 담보하기 위한 노력이 없었다면 리드를 사도 소용없다.


네 필요에 맞지 않는 단서만 있으면 돼



목표 청중을 잊지 않도록 하십시오.


예를 들어, 곧 출산을 앞두고 있는 가족은 아마도 가능한 한 빨리 집에 들어가고 싶어할 것이다.


부동산 중개업자는 그것을 그들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재정적으로 좋지 않은 사람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항상 적절한 콘텐츠를 사이트에 올리십시오.


좋은 콘텐츠는 당신을 위한 리드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내용이 잘 쓰여 있고 사실적으로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고객을 빨리 놓치는 것을 예방할 것이다.




마케팅에는 단순히 잠재 고객 발굴 이상의 것이 많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매일 최소 2시간씩 새로운 리드를 창출해야 한다.


대부분의 시간을 기존 고객 유지에 집중하고 틈새에 대해 모든 것을 배우고 실제로 돈을 버는 일을 하는 데 집중하며 스킬을 향상시키는 데 소비해야 한다.




여기의 기사는 당신이 몇 가지 단서를 창출하여 고객을 얻고 싶을 때 꽤 도움이 될 것이다.


단순히 어떤 단서라도 얻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사업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 훌륭한 단서들을 얻는 것이다.


당신은 어떻게 하면 고객이 기꺼이 당신과 함께 갈 수 있도록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강한 감각을 얻었어야 했다.